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지역 ‘할다림 유적지’ 등장

2015-02-16 09:3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인기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인 ‘할다림 유적지’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최고 레벨도 65레벨로 확장했다.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할다림 유적지’는 아름다운 도시를 연상시키면서도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해 긴장감을 더하게 만든다. 더불어 최고급 ‘초월 등급’ 아이템과 신규 아바타인 ‘드래곤 슬레이어’도 추가했다.

또, 게임 내 이벤트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교환소’를 탑재하고, 매칭 시스템을 변경했으며, 새롭게 평가전이 도입된 ‘투기장’, 최고층이 추가된 시련의 탑 등 유저 맞춤형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

게임빌이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손잡고 선보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출시 후 반년 이상 글로벌 전역 오픈 마켓 차트에서 상위를 고수하고 있다. 수시로 발빠르게 대응하면서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능력을 보여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긴밀한 협력 시너지가 주효했다는 평가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와 ‘별에서 온 보석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여 초콜릿, 사탕, 보석 아이템을 매일 선물하고 있다.

여기에 이벤트로 받은 초콜릿 등의 아이템을 ‘교환소’에서 장비 재료 상자로 교환해주는 ‘교환소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