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설맞이 '미샤데이'…스킨푸드 '설 특가전'

2015-02-10 11:29
  • 글자크기 설정

키엘, ‘발렌타인데이’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2월 10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스킨푸드 설 특가전 [사진=스킨푸드 홈페이지]


◇스킨푸드 최대 40% ‘설 특가전’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가 2월 10일부터 17일까지 '설 특가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스킨푸드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상품으로는 보습 영양 성분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라클 푸드 10 솔루션 크림'은 40% 할인되 가격에 판매하고, 잦은 면도로 자극받기 쉬운 남성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 세트'는 26% 할인한다.

이외에도 베스트 바디 제품인 '허니 리치'라인과 '퀴노아 리치'라인, '시어버터'라인을 할인하며, '로즈 샤워 퍼퓸드'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 라인은 세트상품 구매시에만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가전 제품 구매시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미샤데이 [사진=미샤 홈페이지]


◇미샤, 설 맞이 ‘미샤데이’ 30% 할인 =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설을 맞아 2월 10일부터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퍼펙트 마스터 크림', 'M 퍼펙트 커버 비비 크림', '미샤 초보양 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30% 할인하고, 소품류는 20% 할인한다.

단, 타임 레볼루션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과 이모탈 유스 크림을 행사에서 제외된다.

이번 행사는 뷰티넷과 미샤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타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키엘 발렌타인데이 기프트세트 [사진=키엘 제공]


◇키엘, ‘발렌타인데이’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 1851년 조제 약국에서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키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iehlsKorea)에서 진행되며, 4편의 ‘키엘 해피 발렌타인데이’ 영상 중 가장 공감이 되는 에피소드를 선택해 공유하면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과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포맨’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키엘이 선보인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종이학 편, 뜨개질 편, 초콜릿 편, 곰돌이 편 등 그 동안 발렌타인데이에 원하는 선물을 받지 못한 남성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4 가지 시리즈로 담아냈다. 이 중 여자친구가 정성스럽게 접은 종이학을 선물 받은 남자친구의 좋기도 아쉽기도 한 마음을 표현한 종이학 편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키엘 발렌타인데이 영상은 키엘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키엘은 최근 맨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키엘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주름, 안티에이징, 보습, 지성피부 등 남성들의 피부 타입에 맞춘 4가지 세트로 구성됐으며, 전국 50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백 브랜드 호재(Hoze)의 미니 버켓 백 ‘조이(Joy)’ [사진=W컨셉 제공]


◇W컨셉, 호재 익스클루시브 미니 버켓 백 ‘조이’ 출시 이벤트 = 유니크한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서 핸드메이드 디자이너 백 브랜드 호재(Hoze)와 공동으로 기획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니 버켓 백 ‘조이(Joy)’를 출시한다.

W컨셉에서 선보이는 호재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조이(Joy) 백은 디자이너 백 브랜드 호재의 클래식한 무드를 W컨셉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미니 버켓 백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이 뛰어난 슈렁큰 가죽으로 제작하여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고 빈티지한 느낌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태슬 디테일과 거울이 달린 앞 장식은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어 한층 유니크한 스타일로 완성됐다.

특히 디자이너 이호재의 이름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는 호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밝은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조이(joy) 백은 청양의 해 테마 컬러 블루 외에 일상에 상큼한 활기를 불어 넣어줄 옐로우 등 팝한 컬러와 베이직한 그레이, 블랙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15만원 대.

한편 W컨셉은 런칭 기념으로 ▲전 구매고객 대상 에코백 증정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호재 가죽 팔찌 증정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 세배 기획전 [사진=세이브존 홈페이지]


◇세이브존, ‘2015 설맞이 세배 기획전’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이 2월 16일까지 코 앞으로 다가온 설을 기념하여 ‘2015 설맞이 세배 기획전’을 실시한다.

서울 노원점은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캐주얼 브랜드 디키즈를 최대 90% 할인하고 맨투맨 티셔츠와 후드 집업을 각각 1만원, 바람막이 점퍼를 1만원대에 판매한다. 숲은 특가대전을 열어 재킷을 3만9천원 이하에 제공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는 티셔츠를 1만원대, 바지와 재킷을 각각 2만원대, 5만원대에 선보인다.

경기 화정점은 ‘인기 브랜드 특급 세일전’을 열어 밀레의 등산 티셔츠를 3만9천원, 바지를 6만원대에 내놓는다. 유니온베이는 최대 90% 할인하고 티셔츠와 맨투맨 티셔츠, 남방을 각각 9천원에 판매한다. 아디다스키즈는 최대 40% 할인하고 학생가방세트와 운동화를 각각 3만원대, 4만원대에 제공한다.

경기 부천점은 인기 숙녀복 브랜드 레노마레이디의 바지를 1만원, 티셔츠를 1만원대에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인기 브랜드 초특급 세일전’을 열어 학생가방을 2만원대, 운동화를 4만원대에 판매한다. 신사의류 전문 브랜드 바쏘는 전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바지를 7만9천원, 정장을 13만원부터 제공한다.

경기 성남점은 제화 브랜드 텐디의 숙녀화를 6만원대, 신사화를 8만원대에 선보인다. 쉐르치는 4층 이벤트 홀에서 바지를 3만원, 블라우스와 재킷을 각각 5만원, 9만원대에 내놓는다. 캐주얼 아동복 브랜드 행텐주니어는 티셔츠를 1만원대, 남방과 니트를 각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경기 광명점은 아디다스를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를 1만원대, 트레이닝 바지를 2만원대에 제공한다. 올리비아로렌 역시 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1만원대, 모직코트를 3만원대에 선보인다. 그 밖에 나이키의 티셔츠를 1만2천원, 가방을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엘본 더 스타일 [사진=엘본인터내셔날]


◇‘엘본 더 스타일’, 발렌타인데이 맞이 달콤한 이벤트 = 엘본 더 스타일에서 발렌타인데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최대 백 & 슈즈 전문 셀렉트숍인 ‘엘본 더 스타일’ 전문 매장에서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테오브로마 수제 초콜릿’ 증정 행사가 실시된다.

또한 엘본 더 스타일에 속해있는 브랜드이자 아름다운 곡선과 편안함 착용감으로 많은 여성들의워너비 슈즈 브랜드로 꼽히는 ‘세르지오로시’의 이벤트는 6일부터 2월 15일까지 롯데 잠실 에비뉴엘과 갤러리아 압구정에서 매장에서 열리며, 신상품 구매 시 모엣샹동 샴페인과 10만원권 세르지오로시 상품권을 증정 할 계획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탈리안 감성이 돋보이는 브랜드 ‘자넬라토’는 6일부터 15일까지 총 열흘간 ‘테오브로마 수제 초콜릿’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넬라토 역시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해주며 자넬라토 가로수점, 롯데 월드타워점 에비뉴엘 3층, 신세계 강남점 3층 그리고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2층 총 4곳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설 맞이 안마기 할인판매 = 홈플러스는 설을 맞아 2월 25일까지 안마기 5종, 총 6500대 물량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휴테크 H7 안마의자’(HT-9614) 500대를 각 158만7600원,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월 4만41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으며, ‘휴테크 슬림파워 마사지기’(HT-100B) 1000대 각 5만9900원, ‘휴플러스 어깨안마기’(HPM100) 2000대 각 6만9800원, ‘휴테크 마우스 프리미엄 발마사지기’(HT-5760) 2000대 각 9만9000원, ‘휴테크 바디케어 프리미엄 마사지기’(HT-100C) 1000대를 각 18만9000원에 판다.

‘휴테크 H7 안마의자’는 총 68개의 에어셀로 전신 케어가 가능하며, 어깨위치 자동맞춤 기능, 4종류 자동안마 프로그램,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슬라이딩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휴테크 슬림파워 마사지기’는 두께 8cm의 슬림한 쿠션형 안마기로 소파나 차량 등 어디에서나 원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무름 기능, 온열기능, 타이머 기능 등과 함께 차량용 시거잭도 포함돼 있다.

‘휴플러스 어깨안마기’는 기존 단순 두드림 방식이 아니라 지압하는 듯한 손 주무름 방식으로 가장 피로를 많이 느끼고 뭉치기 쉬운 어깨와 목을 집중 안마해주며,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 보관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휴테크 및 휴플러스 등과 함께 대규모 물량을 사전 계약해 구매하고 6개월 전 미리 원부자재를 매입하는 등의 방식으로 생산가를 낮춰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최대 30% 이상 저렴하게 마련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