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블랙박스 이제 양방향 Full HD 2채널 시대, 훌륭한 스펙 공동구매 진행

2015-02-04 17:0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자동차 블랙박스가 도입이 되고 수없이 많은 업체가 경쟁을 하면서 가지각색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초기 VGA급 1채널 시대에서 HD급 2채널 이제는 터치 LCD가 내장되고 양방향 Full HD 영상을 담아내는 고컬러티의 블랙박스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여기서 주목할 제품은 (주)큐알온텍사의 루카스라는 제품이다. 양방향 Full HD, 터치 LCD는 기본이며, OBD 단자를 통해 자동차의 각종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LCD에는 운전자의 운전자 조작 정보 즉, 브레이크, 악세레이터, 방향지시등, 기어 등의 정보를 나타내 주어 급발진 사고의 원인을 밝혀 줄 수 있는 근거자료로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을 블랙박스 커뮤니티 중 많은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대표카페 블랙박스동호회에서 (주)큐알온텍과 함께 협력하여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 하는 제품은 국내에 출시된 블랙박스 중 훌륭한 스펙을 자랑하는 제품이며, 이번에 초특가로 진행하기 때문에 블랙박스 선택을 고심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한다.

공동구매 모델은 루카스 'LK-9350Duo'로 전방 Full HD + 후방 Full HD 제품이며, OBD지원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본 스펙으로 전방 30프레임, 후방 24프레임 가동, 3.5인치 터치 LCD, 소니 이미지센서, 듀얼 메모리 소켓, 대용량 메모리 지원, 듀얼 LED 시큐리티, 저전압차단기능, 슈퍼캠 내장, UV필터 포함. 21개 언어 음성 안내지원, 차량정보 지원, 운전자 조작정보 지원, Eco 드라이브 표시, 각종 차량 주행정보 지원 등이다.

이미 27만 회원들 앞에서 검증이 된 제품으로 본 공동구매는 오는 2015년 2월 4일부터 2015년 2월 13일까지 진행이 되며, 공동구매 정보는 네이버 대표카페 블랙박스동호회(http://cafe.naver.com/blackboxclub/)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큐알온텍]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