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곰TV가 오는 27일(화) 오후 7시 30분 삼성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무료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곰TV는 ‘웰메이드 영화’라는 관객들의 평에도 불구하고 상영관 확보 이슈로 많은 관객들이 아쉬워하는 가운데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무료 상영회를 마련했다. 당일 행사에는 ‘개훔방’의 제작자인 삼거리픽쳐스 엄용훈 대표가 참석해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원작에 기반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등 인기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영화는 가슴 아픈 현실 문제를 다루면서도 세상을 향한 유쾌하고 희망찬 시선으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영화라는 평이다.
‘개훔방’ 곰TV 무료상영회는 1월 27일(화) 오후 7시 30분 삼성동에 위치한 자사의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 영화가 상영되는 ‘곰eXP 스튜디오’는 글로벌 e스포츠 전용 스튜디오로서 풀 HD의 대형 스크린을 갖춘 200여 평의 쾌적한 공간이다.
상영회 참석 방법은 곰TV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GOM)에 사전 참석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당일 현장에서는 극장용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곰TV는 영화 ‘개훔방’ VOD를 20% 특별 할인된 가격(8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예약구매 이벤트를 27일부터 진행한다.
곰TV 플랫폼본부 김정은 본부장은 “이번 상영회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웰메이드 영화의 감동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곰TV는 국내 안방극장 1호 플랫폼으로서 시청자들이 좋은 영화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