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양띠 해 기념 미니언 ‘슬리피램’ 업데이트

2014-12-29 14:0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파티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가 2015년 양띠 해를 맞아 특별 미니언 ‘슬리피램’과 신규 레인 미니언 3종 등 새로운 컨텐츠를 대폭 추가하고 색다른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을미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추가된 미니언 ‘슬리피램’은 양을 닮은 깜찍한 외형으로, 오는 1월 15일까지 오픈되는 이벤트 맵 ‘굿모닝빌 햇빛계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쉐이크 전용 미니언으로 ‘파워생쥐’를 업데이트하며, 어드벤처 도중 비가 내릴 때만 등장하는 레인 미니언에도 ‘그린봉봉’, ‘하늘오리’, ‘레이디콕’ 등 3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는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1월 15일까지 ‘2015 오늘의 운세’ 이벤트를 열고, 게임 내에서 ‘슬리피램’ 퀘스트를 완료 후 이벤트 맵 ‘굿모닝빌 햇빛계단’을 매일 10회이상 클리어 한 이용자들에게 오늘의 운세 결과를 보여주고 각종 선물도 지급한다.

특히 1월 1일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레인 미니언 황금에그를 100% 증정하고 비 내릴 확률이 2배로 늘어나는 새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같은 기간 동안 ‘친구마을 풍선 터뜨리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친구마을에서 풍선을 터뜨린 이용자들에게 랜덤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전용 미니언으로 등장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루돌푸들’ 핸드메이드 인형을 특별 제작하여 선물할 예정이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