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4종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2014-12-24 14: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체인크로니클’, ‘가디언크로스’, ’블러드라인’ 등 모바일 게임 4종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체인크로니클’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30일까지 특별 드라마 퀘스트 ‘성야의 의용군’과 프리 퀘스트 ‘성도 경비’를 오픈한다.

‘성야의 의용군’에선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의용군들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성도 경비’ 퀘스트에선 특별 무기 진화의 아르카나인 ‘트리 랜스’, ‘캔디 완드’, ‘종나무 지팡이’가 지급된다.

이어, ‘가디언크로스’는 접속만 해도 강력한 캐릭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과 25일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겐 각각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특별 제작된 5성 등급의 ‘최강 산타 리치’와 ‘최강 반시 크리스마스’를 100% 제공한다.

또한, 31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콜로세움’을 진행하며, 해당 콜로세움에서 우승한 유저에게는 ‘최강 성아지 다하카’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러드라인’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을 운영한다.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 한 유저는 각 던전 별로 ‘성신의 피’, ‘구속계약’, ‘천사의 날개’ 등 고급 아이템 및 재료, 게임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피싱히어로’에서는 크리스마스 당일(25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3,000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성탄절을 맞이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오니, 자사 모바일 게임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