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특별한 크리스마스 위한 다채로운 공연 및 파티 상품 공개

2014-12-22 17: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위메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할 계획을 아직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공연과 파티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알렉스와 테이가 처음으로 한 무대에 서는 ‘알테니까 드루와’ 콘서트의 R석 관람권을 5만5000원에 준비했다. 24일 오후 7시와 11시에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다.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김경호 락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추천한다. 건국대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4일 오후 7시와 10시30분에 진행되는 티켓은 55% 할인된 4만5000원이다.

2014년 힙합대세 13팀의 열정적인 무대 ‘A-PLANET’은 24일 대구, 25일 부산에서 공연한다. 입장권은 3만5000원부터 9만원이다.

한 해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파티도 준비했다. 워커힐 씨어터홀에서 열리는 ‘블랙크리스마스 파티’는 배치기, 자이언트, 크러쉬, 더블케이 그리고 블락비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2인 입장권 13만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리는 ‘슈퍼 엑스마스 슈퍼 파티(SUPER X-MAS SUPER PARTY)’도 선보인다. 박명수, 구준엽 그리고 스페인 이비자엠네시아 월드 투어 팀이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2인 입장권 기준 9만9000원이다.

부모님과 함께라면 23일과 25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진행되는 ‘심수봉 크리스마스 디너쇼’를 추천한다. R석과 S석을 각각 17만원 15만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연극 ‘O.헨리의 크리스마스 선물’, ‘국화꽃향기’와 ‘로미오&줄리엣’ 등도 선보인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모든 연령대와 성별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하거나 혹은 혼자 가도 어색하지 않은 콘서트와 기획전 등이 다양한 시간대에 진행될 예정이니 아직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위메프에서 준비한 공연상품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