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모석봉 기자 = ‘제8회 원동최 웨딩박람회’가 오는 20~21일까지 대전 둔산동 ‘원동최’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2015년 봄 웨딩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하는 자리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되며, 웨딩과 혼수 상담을 받은 후 상담스티커를 모으면 셀카봉, 크리스마스 커플 머그잔 등을 증정하기도 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커플들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또 크리스마스 소품을 활용해 커플 프로필 촬영을 원규스튜디오에서 촬영하며, 즉석에서 진행되는 커플 케리커쳐와 네일케어서비스가 진행된다.
최재훈드레스 체험전과 메이크업 시연 등 예비 신부들에게 꼭 필요한 스드메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행사는 ‘원동최’의 올해 마지막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를 사전접수 후 방문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여행용 헤어고데기를 증정하고, 선착순 입장고객 30명에게는 둔산아트홀의 ‘담배가게아가씨’ 연극티켓을 증정한다.
이번 ‘제8회 원동최 웨딩박람회’는 사전에 미리 참가신청을 하면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며 무료초대장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wondongchoi.co.kr)에서 가능하다.
한편 '원동최'는 청담동 최고의 웨딩브랜드인 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동감, 최재훈이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프로패셔널 웨딩토탈 서비스숍을 제공하며 직영점으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