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경수진, 누구?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도 출연 '포스트 손예진'

2014-12-08 08:45
  • 글자크기 설정

런닝맨 경수진[사진=SBS'런닝맨' 방송 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경수진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뽐내 관심이 집중됐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는 한그루, 전소민, 경수진, 이성경, 송가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두 얼굴의 천사’ 특집으로 꾸며졌다. 특히 경수진은 여신 미모로 괴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눈웃음을 지으며 ‘런닝맨’ 멤버를 아웃시키는 등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1987년생 경수진은 지난 2012년 방송된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에서 이보영이 연기한 한지원의 어린 시절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마의’ ‘못난이 송편’ 등에 출연했다. 특히 송혜교·조인성 주연의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경수진은 2013년 드라마 ‘상어’ ‘은희’를 통해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아침 드라마 ‘은희’에서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타이틀 롤을 맡아 6개월간 작품을 이끄는 저력을 보여줬다.

2014년에는 tvN 드라마 ‘밀회’ ‘아홉수 소년’ 등으로 활발히 활동해 제2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드라마 부문 여자 신인상을 받았다. 출중한 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포스트 손예진으로 불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