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 ‘아산신창 경남아너스빌’ 5일 주택홍보관 개관, 조합원 모집

2014-12-03 10:05
  • 글자크기 설정

충남 아산 ‘아산신창 경남아너스빌’ 5일 주택홍보관 개관, 조합원 모집

'아산신창 경남아너스빌'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투시도.[이미지=아산신창 지역주택조합(가칭) 제공]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아산신창 지역주택조합(가칭)이 오는 5일 ‘아산신창 경남아너스빌’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주택홍보관을 열고 조합원 모집에 나설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충남 아산시 신창면 남성리 573-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아산신창 경남아너스빌은 지하 1층~지상 25층 6개동, 총 631가구(전용 59~74㎡) 규모로 구성된다. 시공 예정사는 경남기업이다.

신창면 남성리 일대는 10여개의 아파트 단지가 밀집된 주거지역으로 아산시청·대전지방법·아산경찰서·농협하나로마트·소방서 등이 위치했다. 아산남성초가 걸어서 10분 거리고 신창중·순천향대·한국폴리텍4대학 등도 가깝다. 45번 국도와 온양순환로, 지하철 1호선 신창역, KTX천안아산역 등 이용이 쉽다.

지역 최초로 4베이(일부) 설계를 적용하고 바닥을 210㎜ 슬라브로 시공해 층간소음을 완화했다. 전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친환경연못·잔디마당·이벤트광장·맘스/키즈가든·실내골프장·요가·카페시설 등이 조성된다.

현재 사업대상부지 95% 이상의 토지사용승낙서를 확보해 사업 지연에 따른 위험 부담을 줄였다. 지역주택조합 최초로 계약조건안심보장제를 실시해 향후 계약조건 변경 시 소급 적용된다.

조합원 자격은 충남·대전시·세종시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 또는 전용 60㎡ 이하 1주택 소유자다. 이달 중 정부의 지역주택조합 규제완화 조치로 전용 85㎡ 이하 1주택 소유자도 가입이 허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공급 예정가격은 3.3㎡당 590만원(확장 포함)이다. 조합원 1차 접수는 오는 10~21일까지다. 입주는 2017년 하반기로 예정됐다. 주택 홍보관은 아산시 신창면 남성리 106-4번지(아산남성초등학교 인근)에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