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휩싸인 박태환 장예원, 영화 데이트하다 중간에 나온 이유는? [사진포함]

2014-11-27 13:01
  • 글자크기 설정

박태환 장예원[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박태환·장예원이 영화 데이트를 하다가 중간에 나오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한 박태환·장예원은 영화관으로 향했지만, 1시간이 지난 후 영화관에서 밖으로 나왔다.
당시 장예원은 몸이 좋지 않은 듯 무표정한 얼굴을 하고 있었으며, 이를 안 박태환이 차를 몰고 약국을 방문해 약을 사서 장예원에게 건넸다. 이후 30분간 차 안에서 이야기를 나눈 장예원은 집으로 향했다.

27일 연예매체 더팩트는 지난달 중순부터 박태환·장예원이 지인 혹은 둘이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포착하고, 아직 연인 사이가 아닌 썸 타는 단계라고 규정한 단독 기사를 보도했다.

▶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더팩트 단독 보러 가기(클릭)

이에 SBS 측은 "장예원 아나운서가 박태환과는 아무 사이가 아니라고 하더라. 그냥 친한 오빠·동생 사이일 뿐이다. 별 사이 아니니까 (공개적으로) 영화도 보러 갈 수 있는 것 아니겠느냐"고 해명했다.

한편,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장예원 아나운서, 박태환과 열애라니…" "박태환과 장예원 선수가? 대박. 아침부터 대박 열애설 터졌네" "박태환 장예원 잘 어울리네"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부인, 사진 보니 데이트 맞는 거 같은데"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이러다가 민아 손흥민같이 썸만 타다가 끝나는 거 아닌가" 등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