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특별 전형은 앤젤로주립대학교와 YBM에듀케이션(대표 이옥주/www.ybmedu.com)이 손을 잡고 함께 진행하며 ▲고등학교 3년간 내신 평균 5등급 이상 혹은 ▲수능 5등급 이상인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내신만으로도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능을 잘 보지 못한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또한 미국 대학교 진학에 꼭 필요한 iBT TOEFL/SAT도 면제 되기 때문에 미국 대학교 진학 준비를 위한 시간이 절약된다.
입학이 결정된 학생들은 YBM UAP(University Academic Prep)를 6개월 동안 수강하면서 미국 대학교 진학 준비를 하게 된다. 영어교육으로 명성 높은 YBM어학원의 수업을 통하여 학생들은 보다 빠른 대학생활 적응이 가능하다.
글로벌 특별 전형을 통해서 입학한 학생들은 현지 학생들과 같은 연간 약 800만원 수준의 학비가 적용된다. 때문에 잠재력 있고 학업에 열정이 있는 학생이라면 학비 부담 없이 입학이 가능하다.
한편 앤젤로주립대학교 글로벌 특별 입학생 모집 설명회는 ▲12월 6일(토) 오후 2시 YBM 서면센터 ▲12월 13일(토) 오후 2시 YBM 강남센터 ▲12월 14일(일) 오후 2시 YBM 종로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 대한 예약 및 문의사항은 앤젤로주립대학교 한국 입학처 공식 홈페이지(www.asukorea.co.kr) 또는 대표 문의처(1688-4556)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