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한세아 레드카펫 동영상, 밧줄 묶고 속옷까지 노출 “정사 콘셉트?”

2014-11-24 10:4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한세아 레드카펫 동영상, 밧줄 묶고 속옷까지 노출 “정사 콘셉트?”…한세아 레드카펫 동영상, 밧줄 묶고 속옷까지 노출 “정사 콘셉트?”

대종상영화제에서 영화 ‘정사’의 한세아가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였다.
한세아는 지난 21일 제51회 대종상영화제에서 밧줄을 동여맨 전신 시스루 드레스로 주목을 받았다.

이날 한세아는 가슴 등의 부위를 밧줄로 감은 연출과 하반신 앞트임 패션으로 속옷이 노출되는 사고도 발생했다.

한세아의 드레스는 디나르 국제 신인 패션디자이너 대회에서 입상하고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이명재 디자이너의 작품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명재 디자이너는 인터뷰를 통해 "한세아를 위해 직접 제작했다"면서 한세아가 주연을 맡은 영화 `정사`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여배우들이 비교적 노출을 자제한 탓에 한세아가 의상으로 집중 조명을 받았지만 혹평도 있었다. 일본 성인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엽기적 의상`이라는 것이다.

이 같은 평가는 한세아가 `정사`에서 보여준 파격적인 베드신도 한 몫 했다.

한편 한세아가 출연한 '정사'는 퇴직 후 서점을 운영하던 남자 앞에 아름다운 여인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한세아는 순수한 사랑을 위해 가족과 명성을 버리고 뛰어드는 가희 역을 맡았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