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일은 2014년을 장식하는 마지막 세일로 기존 세일 참여 브랜드는 물론 시즌 오프, NO-SALE 브랜드 스페셜 데이 등과 함께 할인 폭 확대와 마케팅을 총동원하는 특별한 세일로 완성시켰다.
시즌 의류와 가전 가구, 패션 잡화, 건강식품 등 전 상품 군이 참여해 품목별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및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5층 데상트는 스키 시즌을 맞아 스키복 판매와 함께 세트 구매 시 고글을 증정(20점 한정)하고, 8층 침구 매장에서는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겨울 침구 특집전을 마련한다.
여기에 세일 첫 주말 3일 동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행남자기 그릇 또는 후지호로 나나 파티웍, 60만 원 이상 구매 시 박홍근 예스 극세사 이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가전/가구/해외명품/주얼리/시계/모피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5% 사은행사와 롯데카드나 롯데 멤버스 카드로 화장품을 20/40/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도 5%의 사은 혜택을 받게 된다.
이 외에도 각 층에서는 겨울 시즌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과 마케팅으로 고객 맞을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포항점 관계자는 “2014년을 마감하는 마지막 세일인 만큼 물량 확보뿐만 아니라 실속 있는 구매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구석구석 최대한 준비했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평소 미루어 왔던 상품 구매를 더욱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