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바비 이하이와 ‘뉴유닛’ 확정, 구준회와 이이콘도 합류 “핫 해?”

2014-11-04 15: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바비, 이하이와 YG ‘뉴유닛’ 확정 구준회와 이이콘도 합류 “핫해?”…바비, 이하이와 YG ‘뉴유닛’ 확정 구준회와 이이콘도 합류 “핫해?”

YG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일 이하이와의 ‘뉴 유닛’ 두 번째 멤버는 바비로 결정됐다. 구준회와 아이콘에도 합류한다.
YG는 4일 오후 2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11일 출격할 ‘뉴 유닛’ 두 번째 주인공이자 구준회와 아이콘에 합류할 바비 이미지를 공개했다.

YG는 앞서 3일 ‘뉴 유닛’ 첫 번째 멤버인 이하이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당시 공개된 이미지에서 커튼이 조금 더 걷힌 모습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바비와 이하이가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 담겨 더욱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비가 이하이와 함께 YG 혼성 유닛을 결성할 것임을 전했기 때문이다.

바비는 이하이의 손을 잡은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바비는 입에 막대과자 두 개를 물고 있는데, 이들의 데뷔일인 11월 11일이 ‘빼빼로 데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직 걷히지 않은 커튼 뒤로는 또 다른 멤버가 바비의 팔을 붙잡고 있어 남은 멤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바비는 지난 해 서바이벌 오디션 엠넷 ‘윈(WIN:Who Is Next)’에서 B팀의 멤버로 얼굴을 알렸으며 당시 남다른 끼와 재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비는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로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여기에 이번 사진을 통해 빼어난 가창력을 지닌 'K팝스타' 시즌1에서 준우승자인 이하이와 결합을 전했기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바비와 이하이의 YG 새 유닛의 멤버로 확정되면서 나머지 한 명의 여자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 역시 한층 커지고 있다.

11일에 출격하는‘뉴 유닛’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