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꾸기 둥지 - 화영의 딸 소라의 피눈물 외침 "언니는 엄마 아니야!!"

2014-10-31 22:24
  • 글자크기 설정

[사진=뻐꾸기 둥지]


아주경제 강문정 기자 =
31일 "뻐꾸기기 둥지"에서는 무서운 엄마 이화영(이채영)이 다시 한 번 딸 소라(전민서)의 삶을 돈에 팔고 짓밟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화영(이채영)은 유전자 서류를 조작해서 소라가 정병국(황동주)의 딸인 것처럼 또 다시 모두를 속인다.

그 사실을 알고 달려온 최상두(이창욱)에게는 그것이 "우리 딸 소라(전민서)"의 장래를 위한 것이라며 애절한 표정을 짓는다. 이번에도 최상두(이창욱)는 화영에게 "다시 한 번 소라를 이용하거나 하면 그 땐 가만있지 않겠다"는 다짐만하고 또 속고 만다.

[사진=뻐꾸기 둥지]


그 후 집으로 돌아온 이화영(이채영)은 소라(전민서)에게 자신의 각본대로 움직일 것을 강요하며 다그친다.

"내가 널 낳았어. 내가 네 친엄마인 거 알지?"  "너는 이제 정소라"이며 "진우 아빠(황동주)가 네 아빠"라고 협박한다

너무나 설움이 북바친 소라는 울음을 터뜨리며 소리친다. '우리 엄마(박준금)가 엄마고, 언니는 언니야!'

하지만 그 말에 화영은 두 눈을 부릅뜨고 소라의 한 쪽 뺨을 때리며  쏘아부친다 "정신 차려 이소라. 나도 끔찍하게 네가 싫어!"

말 그대로 피도 눈물도 없는 모습이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