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바쁜 직장인을 위한 '야근 도시락 캠페인' 실시

2014-10-30 14:36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푸드빌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연말을 앞두고 업무로 바쁜 직장인을 응원하고자 오는 30일부터 '야근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무료 도시락을 배달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bigokorea)에서는 '비비고 야근 어택' 이벤트가 10월 30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바쁜 업무 중에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챙기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친구나 동료에게 야근 도시락을 선물하고 싶은 고객이 비비고 페이스북에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10월 31일, 11월 7일, 11월 14일 총 3회에 걸쳐 2팀씩 추첨해 ‘싱글 세트’ 10개 또는 ‘피크닉 박스’ 5개를 배달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11월 한달 간 비비고 전 매장에서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사이에 테이크아웃 메뉴를 2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를, 4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무료 사이드 메뉴 '떡볶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강남지역 내에서는 1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인근 직장인 고객들이 비비고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비비고는 전 메뉴를 포장 판매함은 물론, 레스토랑 밖에서도 한식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구성의 테이크아웃 전용 도시락 메뉴를 제공해왔다.

비비고 테이크아웃 도시락 메뉴로는 ‘싱글 세트’ 3종과 ‘피크닉 박스’ 2종이 있다. ‘싱글 세트’는 ‘치킨 김치 볶음밥’, ‘불고기 비빔밥’ 등의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며, ‘피크닉 박스’는 시그니처 메뉴인 ‘비비고 라이스’에 풍성한 찬을 더했다.

단체 주문용 프리미엄 도시락 ‘비비고 컬렉션’은 ‘모둠 쌈밥 도시락’, ‘영양밥 도시락’, ‘죽순 섭산적 도시락’ 총 3종으로, 닭강정, 모둠전 등을 곁들여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한 끼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