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한국사무소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11월 4일과 6일 양일간 롯데호텔부산/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4 필리핀관광청 세일즈미션’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필리핀관광청 세일즈미션은 4일에는 서울에서, 6일은 부산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필리핀 정부 및 각 지역 사절단들과 여행업계 대표 등 국내외 관광 업계 주요 인사들이 모두 참석하고 필리핀 항공사, 호텔, 리조트 매니저들로 구성된 약 46개 업체의 셀러들이 참가한다.
설명회 프로그램은 오후 1시부터 필리핀 현지 업체 담당자와 상담할 수 있는 ‘1:1 비즈니스 미팅’ 시간을 마련해 새로운 필리핀 관광 상품을 찾는 국내 업체 관계자들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주요 행사로는 오후 6시 30분부터 ‘2015 필리핀 방문의 해’ 론칭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며 이어서 필리핀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필리핀관광청은 내년 필리핀 방문의 해를 앞두고 역동적이고 특색 있는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며 “올해 필리핀관광청 세일즈미션을 통해 이러한 비전들을 여행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고 협동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