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할로윈 기념 이벤트 ‘라테일 배틀 할로윈’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몬스터 사냥과 퀘스트 수행 등을 통해 ‘할로윈 호박 의상’ 및 각종 ‘타이틀 습득서’, ‘영웅이 되고픈 토마리(15일)’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맵에서는 감염된 ‘좀비’와 ‘떡 선생’ 등 다양한 이벤트 몬스터가 등장하며, 유저들은 해당 몬스터들을 사냥해 수집한 아이템 ‘할로윈 호박 사탕’으로 ‘할로윈 호박의상’ 및 각종 ‘타이틀 습득서’, ‘영웅이 되고픈 토마리(15일)’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스킬을 이용해 다른 유저와 대결할 수 있는 이벤트 ‘할로윈 배틀로얄’이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NPC ‘수상한 신사’가 제공하는 퀘스트를 통해 이벤트 포탈로 입장할 수 있으며,이벤트 스킬을 사용해 진행되는 유저 간 대결에서 최후의 1인이 된 유저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를 선물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와 함께 3분기 대형 업데이트 ‘산호의 숲’을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울창한 숲을 콘셉으로 디자인 된 신규 필드 ‘산호의 숲’과 용암이 타오르는 화산 지대를 배경으로 한 인던 ‘지엔디아 공원 화산지대’, 그리고 필드 깊숙이 숨겨진 창고를 테마로 꾸며진 인던 ‘지엔디아 공원 창고’ 등 고레벨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맵이 다수 적용됐다.
‘라테일’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