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10/09/20141009111433546025.jpg)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준비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 ‘산호의 숲’의 인트로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인트로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4/coral/index.asp)에서는 오는 15일 적용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산호의 숲’의 콘텐츠 내용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각각의 맵에서는 콘셉과 분위기에 맞춰 디자인 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특히 신규 인던에서는 장인망토와 세트효과가 부여 된 반지 아이템 및 일정한 양의 주화를 지원하는 보물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아이템 연장에 필요한 재료의 유효 기간을 다양하게 해 유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부 최정해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유저들이 도전할 수 있는 새로운 맵들이 다수 추가 될 예정이다”라면서, “업데이트와 할로윈데이를 맞아 진행 할 다양한 이벤트도 구상 중이오니 유저 분들의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