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롯데백화점 포항점 9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가을 의류 특별전. [사진=롯데백화점 포항점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9/29/20140929203946946224.jpg)
롯데백화점 포항점 9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가을 의류 특별전. [사진=롯데백화점 포항점 제공]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롯데백화점 포항점은 오는 10월 1일~19일까지 19일간의 가을 정기 세일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년 중 가장 풍성한 상품과 이벤트를 자랑하는 가을 정기 세일은 각 층에서 릴레이 대규모 행사와 차별화된 이벤트로 고객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준비한 웨딩페어에는 알뜰한 신혼살림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 LG는 공동기획 스페셜 위크를 통해 냉장고, 세탁기, TV 등 신혼 필수 가전제품을 특별 가격 행사와 함께 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에서는 스페셜 기획으로 프라이팬, 전기레인지, 압력솥 등 맛있는 요리를 위한 주방용품을 저렴하게 준비해 예비 주부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각 층에서 진행하는 행사도 놓칠 수 없다. 오는 19일까지 1층 닥스에서는 12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전 상품 12% 세일과 함께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파우치 및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각 브랜드별로 방문 감사품을 비롯해 구매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어서 여성 고객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9층 이벤트 홀에서는 보브, 베네통, 시슬리, 게스 등이 참여해 패션 완성을 위한 가을 의류 특별전이 진행되며, 8층 본 매장에서는 알레르망과 나이스필 창립 기념행사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살린 침구 특가전이 전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는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네이처스 비타민 등 가족 건강을 위한 비타민 大축제를 통해 할인 및 덤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롯데백화점 포항점 관계자는 “가을 정기세일은 모두가 기다리는 특별한 행사이기 때문에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물량과 가격 행사를 준비해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