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등학교, 개교 40주년 기념 총동문 친선골프대회

2014-09-29 15:27
  • 글자크기 설정

'지역사회 발전 노력 다짐'

'자선 경매 수익금 소외계층 돕기 선행'

의정부고 동문들이 최근 경기 포천시 아도니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골프대회를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의정부고등학교 총동문회]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경기 의정부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이상훈)는 개교 40주년을 맞아 최근 경기 포천의 아도니스 컨트리클럽에서 총동문 친선골프대회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동문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학교와 총동창회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의정부고 골프회 주관으로 열린 대회에는 박영윤 교장을 비롯해 동문 200여명이 참가했다. 또 동문회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친선대회 성격인 점을 감안해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 의정부로타리클럽, 연예인 등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대회 결과 우승은 홍지유(5회)씨가 차지했다. 또 준우승은 김현수(14)씨가, 최저타상은 채희종(10회)씨에게 각각 돌아갔다. 장타상은 이갑희(2회)씨 등 5명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행운상은 진덕화(7회)씨에게 돌아갔다.
특히 이날 대회 후 불우이웃 돕기를 위한 자선경매 행사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그림 액자가 경매에 나왔고, 수익금 200만원 전액은 의정부지역 소외계층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상훈 회장은 "그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 오면서 지역의 소외계층 도움에도 발벗고 나서고 있는 의정부고 총동창회가 앞으로도 의정부시의 발전을 위해 뜻 깊은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의정부고 총동무회는 지역에서 자선 활동과 봉사 활동, 문화 행사 등 다양한 사회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