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계약하면 아파트·자동차 드려요"…가을 분양시장 마케팅 대전

2014-09-16 17:1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경렬 기자 = 정부의 잇따른 부동산 대책으로 아파트 신규분양 시장이 상승세를 보이면서 수요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이 펼쳐지고 있다. 심지어 아파트를 계약하면 아파트 1채를 더 주거나 외제차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펼쳐지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달 중 신규 조합원을 모집할 예정인 '(가칭)서산 테크노밸리' 지역주택조합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아파트 1채와 벤츠 c클래스 승용차 1대, 루이비통 가방 3개, 자전거 100대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업지가 위치한 서산 테크노밸리 A9a블럭은 도보 5~10분 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예정됐으며 초대형 중앙공원이 인접했다. 또 상업시설도 가까워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는 전용면적 59~74㎡ 총 590가구로 구성됐으며 4베이 설계 위주의 타입구성과 독서실, 휘트니스센터, 게스트룸, 테마파크 등이 들어선다.

이달 말 부산 사하구 구평동 일대에서 신규분양을 준비 중인 'e편한세상 사하'는 실생활과 여가활동에 유용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은 추첨을 통해 텐트와 바비큐그릴 등 캠핑용품이 제공되며 청약자 경품으로는 TV와 청소기, 밥솥, 토스트기, 전기주전자 등 생활용품이 준비됐다. 단지는 전용 59~84㎡ 1068가구 규모로 서부산권 최초의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내부에는 잔디광장과 연계된 대형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시설, 북카페, 어린이집, 경로당 등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서울 성북구 보문3구역 재개발 아파트인 '보문파크뷰자이'는 현재 방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행운번호를 부여받은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경품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LG 50인치 벽걸이TV 1대와 LG디오스 냉장고(802L) 2대, 아이패드미니2 6대, 27인치 모니터 5대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10월 중 부산 금정구 장전3동 일대에서 선보이는 '래미안 장전' 아파트는 현재 분양홍보관에서 1순위 청약통장 소유자가 다른 1순위 통장 소유자를 소개하는 '친구야, 래미안에서 놀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친구를 소개한 사람들은 향후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와 LED TV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