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일정은 오는 30일까지며,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과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KETEP)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오는 11월 대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성과 전시회다. 전시분야는 신산업·주력사업·소재부품 등 산업분야는 물론, 에너지 효율 향상, 신재생에너지 등 에너지이며 200여개 이상의 연구개발(R&D) 관련 기업·연구소·대학이 참여한다.
성과대전은 국가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산업부가 지원한 연구개발(R&D) 성과의 대국민 홍보와 기술이전·사업화 촉진을 위해 우수기술을 전시할 계획이다.
또 ‘벤처캐피탈협회’, ‘R&D 사업화 전담은행’ 등 민간투자사의 투자로 연계될 수 있도록 ‘투융자설명회’도 열린다.
.산업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부 연구개발(R&D) 과제에 대한 지방기업의 관심과 참여 확대, 연구개발(R&D) 성과 우수기업이 지역 기업과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30일까지 산기평(www.keit.re.kr), 에너지기술평가원(www.ketep.re.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번 성과대전과 함께 다양한 행사도 마련된다. 일반인들에게 산업기술의 문화 확산·친밀도 향상을 위해 '산업기술 Tech 놀이터'가 열리며, 산업기술 연구개발(R&D) 지원인력의 전문성 제고 및 연구윤리 의식 강화를 위해 'R&D 연구지원전문가 교육 프로그램'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