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28일, 자사가 개발한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후 5시부터 실시하는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공개서비스는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퀘스트와 유저끼리의 실력을 겨루는 비무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원작 소설 ‘소오강호’의 스토리로 진행되는 퀘스트 중간에 등장하는 시네마틱 영상과 원어(중국어) 더빙으로 유저들은 게임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두 가지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다.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해온 ‘소오강호 선전포고(4Go!)’ 이벤트 중 공개서비스와 함께 진행되는 세번째 3Go!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기프트 카드와 최신형 노트북,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소오강호 온라인 공개 시점부터 유저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에 공개서비스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며 “퍼펙트월드 코리아의 전직원 모두가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고 호흡하는 게임 운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공개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