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소오강호 온라인’, 대규모 확장팩 ‘잃어버린 사막’ 공개

2015-01-29 18:15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퍼펙트월드 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작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에 2015년의 시작과 함께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4일 유저간담회를 통해 ‘에피소드3. 잃어버린 사막’으로 상세한 내용이 소개된 이번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 확장, 신규 지역, 신규 던전 및 미궁, 신규 이벤트 던전, 폐관수련 시스템, 신기양성 시스템, 장비승급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우선 현재 캐릭터 최고 레벨이 80렙에서 94렙으로 상향 조정되며, 신규 지역 ‘평량’, ‘돈황’, ‘음산초원’과 신규 던전 ‘숭산가는길’, ‘숭산정상’, ‘사막고진’, ‘진·존무당’과 9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입장가능한 ‘서왕모궁 상층(미궁)’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유저가 만드는 소오강호 설문조사’를 통해 많은 고수분들이 의견 주셨던 ‘폐관수련 시스템’을 전격 오픈하며 35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강력한 장비인 ‘황금무기’, ‘백은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신기양성 시스템’이 추가되고 캐릭터 슬롯에 추가 착용이 가능한 부적이 포함된 ‘장비승급 시스템’이 도입되는 등 화끈한 업데이트로 강호 고수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무협 게임으로 우뚝 선 '소오강호 온라인'이 블록버스터급 업데이트를 도입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과 발빠르게 소통하는 감성 운영과 풍성한 컨텐츠 업데이트로 최상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오강호 온라인’은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개발된 3D MMORPG이며, 시네마틱 연출에 의한 주인공 관점의 게임 진행으로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높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는 정통 무협게임이다.

‘Ep3. 잃어버린 사막’으로 새롭게 태어난 ‘소오강호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ho-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