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8/26/20140826145100378368.jpg)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에 업데이트 예정인 마신 ‘라드그리드(사진)’와 신규 캐릭터 ‘란드그리드’ 모습을 26일 공개했다.
‘라드그리드’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마신’이며, ‘란드그리드’는 해당 마신과 연관된 스토리를 가진 신규 캐릭터다.
두 캐릭터의 일러스트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tozcc?fref=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전투 장면에서 사용되는 귀여운 2D 모습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오는 8월 28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체인크로니클’에 추가된다.
‘라드그리드’는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마신’ 레이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란드그리드’는 해당 기간 진행되는 ‘페스티벌’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현재, 체인크로니클에선 ‘전야제’ 이벤트를 통해 ‘라드그리드’ 마신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격력 배수 무기를 제공하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김우현PM은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를 섭외해 한국의 첫 오리지널 ‘마신’ 캐릭터 및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체인크로니클’에 추가될 ‘라드그리드’와 ‘란드그리드’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