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포토골프] 김하늘·고진영, 물 찬 그린에서 ‘슬라이딩 세리머니’

2014-08-21 15:04
  • 글자크기 설정

KLPGA투어 ‘MBN여자오픈 위드 ONOFF’,폭우로 첫날 경기 취소따라

악천후로 'MBN여자오픈 위드 ONOFF' 1라운드가 취소되자 김하늘(왼쪽)과 고진영이 연습그린에서 슬라이딩 세리머니로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사진=KLPGA 제공]



비오는 날의 야구장인가, 아니면 최근 들불처럼 번지고 있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인가.

김하늘(비씨카드)과 고진영(넵스)이 21일 경기 양평의 더 스타휴골프장 연습그린에서 슬라이딩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이날 이 골프장에서는 KLPGA투어 ‘MBN 여자오픈 위드 ONOFF’ 1라운드가 열릴 예정이었다. 그러나 폭우로 첫 샷이 3시간30분 지연된데다 그린을 포함한 코스 곳곳에 물이 차 1라운드 취소 결정이 내려졌다.

11명의 선수들은 최대 7개 홀까지 플레이를 했으나 취소결정으로 스코어는 무효가 됐다.

KLPGA투어측은 “악천후시 대회 진행 규정에 따라 첫 조가 9홀 이상 종료하지 못한 경우, 마지막 조가 티오프하지 못한 경우, 또는 경기분과위원회에서 정상적인 플레이로 인정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라운드를 취소할 수 있다”고 밝혔다.

1라운드 취소결정이 내려지자 티오프를 기다리던 지난해 챔피언 김하늘과 지난주 넵스 마스터피스 우승자 고진영이 비닐로 덮인 연습그린에서 우중 세리머니로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해줬다.

이 대회는 4라운드 72홀 경기에서 3라운드 54홀 경기로 축소돼 열린다.

 

21일 내린 폭우로 더 스타휴골프장 그린에 물이 괴었다.                  [사진=KLPGA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