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당선 개통 앞둔 광교 대우푸르지오 월드마크 스퀘어 상가 본격 분양

2014-08-14 09:20
  • 글자크기 설정

신분당선 개통 전 투자 타이밍 지금이 기회! 위례, 마곡, 판교 보다 광교가 알짜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대우건설은 광교에 주상복합 주거 단지 ‘광교 푸르지오 월드마크’ 복합 단지 내 상가와 테라스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광교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지하 4층~지상 48층 규모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주거단지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 조성되고, 그 위로는 아파트 350가구와 오피스텔 200실이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3~26㎡ 96실 △31~43㎡ 104실 등 총 200실이다. 특히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테라스가 전체의 52%인 104실에 제공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31~43㎡, 계약면적 △77~107㎡ 총 200실이다. 특히 광교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테라스가 전체의 52%인 104실에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분양가는 오피스텔이 800만원대부터 책정되어 있으며 입주는 2015년 9월 예정이다.
오피스텔 내부는 수요자의 요구에 따라 타워동과 테라스동을 조화롭게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분양관계자 말에 의하면 “광교신도시에는 이미 소형오피스텔 공급이 많기 때문에 그중에서도 옥석을 가려 좋은 입지를 따져봐야 하며 광교테크노벨리와 가장 가까이 있는 오피스텔이 유리하다 고 밝혔다”

그리고 광교 푸르지오 월드마크의 상업시설 광교 월드스퀘어 상가를 분양 중에 있다.
최근 분양한 위례 아이파크 애비뉴 상가, 송파와이즈더샵 상가, 효성 해링턴타워 상가, 문정역 테라타워 상가, 문정H스트리트몰 상가, 마곡 에스비타운 상가, 세종시 에비뉴 힐, 강남역 센트럴 애비뉴, 왕십리 뉴타운 텐즈힐몰 상가, 상업시설들이 분양중에 있으며, 업계관계자는 "위례, 문정, 마곡, 세종상가는 현재 과열 양상을 보이고 있어 본질적인 수익률 기대하기가 힘들다면서 신분당선 개통을 앞두고 있는 광교신도시와 같은 상업지구 내 아브뉴프랑 과같은 스트리트 상권이 형성되는 골든블럭 또는 복합단지의 상가를 노려보는 투자도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분양 문의 (1566-1789)

[대우 푸르지오 월드마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