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OST 음반은 드라마 스틸컷을 활용해 등장인물 캐릭터를 살렸고 캐릭터와 명장면을 따로 소장할 수 있도록 절취형으로 제작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OST 음반에는 주연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등장인물 캐릭터 포토북과 서인국과 이하나의 코믹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스페셜 스티커 등이 함께 수록되어 드라마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를 위한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액자형 디지팩 구성에 절취가 가능한 북클릿으로 디자인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서인국이 직접 불러 애절함과 감동을 더한 로맨틱한 감성 발라드 ‘돌아오는 길’과 민석(서인국)의 달콤하면서도 박력 있는 멘트와 기습 포옹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 ‘10초 포옹’ 장면에 사용된 허니지(Honey G)의 ‘설렘’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싱어송라이터이자 트렌디하고 세련된 비트로 대세 프로듀서로 주목받고 있는 그레이(GRAY)와 AOMG 레이블의 수장 박재범이 참여한 어쿠스틱 알앤비/힙합곡으로 정인 특유의 소울 보이스가 더해져 드라마 속 감성을 극대화해 준 ‘살다가 보면’ 또한 OST의 스펙트럼을 넓혀준 곡이다.
‘고교처세왕’ OST 앨범은 12일부터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판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