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포항점, 추석 앞두고 선물 상담팀 본격 가동

2014-08-11 16:36
  • 글자크기 설정

롯데상품권 추석 패키지 한정 판매. [사진=롯데백화점 포항점 제공]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현종혁)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 상담팀’을 구성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내달 7일까지 운영되는 선물 상담팀은 공단 및 기업체,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물세트 상담 및 상품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진행한다.
명절 상품으로 가장 인기가 좋은 롯데 상품권은 사전 예약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현장 방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선물 세트 또한 번거롭게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상담팀을 통해 편안하게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품권 대량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패키지 상품은 보다 알뜰한 구매를 위해 마련된 롯데만의 특별 보너스이다.

패키지 내용으로는 300만원 구매 시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25만원, 3000만 원 이상 구매 시 90만원의 롯데 상품권이 추가로 주어진다.

패키지 상품권은 모두 한정 판매로 이뤄지며, 식품 등 일반 선물세트도 상담팀을 통해 구매하게 되면 보다 알뜰한 구매를 하는데 도움이 된다.

한편, 기존에는 법인카드와 현금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상품권이 이번 추석에는 개인 체크카드로도 구매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상품권 구매가 더욱 수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카드사는 롯데카드, BC, 신한, KB국민, 농협, 외환카드이며, 월 10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포항점 관계자는 "롯데 상품권의 인기는 해가 갈수록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며, "패키지의 경우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으며, 명절이 조금 빠르긴 하지만 벌써부터 예약 문의가 쏙쏙 들어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구매 상담 및 문의는 054)230-1471~3번으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