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패스 구입하면 보너스 기차여행 5일 더!

2014-08-07 08:57
  • 글자크기 설정

국제전화 100분 무료 등 무료 로밍 심(SIM)카드 프로모션도 함께 적용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유럽 24개국 어느 곳이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 글로벌 연속패스나, 27개국 가운데 인접한 4개국을 미리 지정해 여행하는 유레일 셀렉트패스를 9월 30일 안에 구입하면 셀렉트패스는 1일 더, 글로벌 연속패스는 최대 5일 더 무료로 기차 여행을 할 수 있다.

이 프로 모션은 1등석과 2등석 패스에 모두 적용된다.

유레일의 이 프로모션은 패스를 구입한 여행객들이 좀 더 자주 기차여행을 즐기면서 보다 많은 곳을 방문케 함으로써 여행경험을 최대화 하는 한편,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즐기려는 여행객에게 비용 대비 효율을 높이는 데 있다.

실제로 유레일패스는 구입한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유효한 만큼 9월 30일에 패스를 구입할 경우 2015년 4월 말까지 여행을 마치면 된다.

이에 따라 글로벌 연속15일 패스는 보너스 여행이 2일, 연속21일 패스는 3일 더, 그리고 연속 1개월 패스는 5일간 추가로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중 패스를 구입한 여행객은 지난 7월 7일부터 시작된 유레일의 무료 로밍 프로모션에 따라 로밍 (SIM)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www.eurail-roaming.com에 유레일패스 번호와 본인의 정보를 입력, 신원이 확인되면 여행객이 명시한 국내 주소나 유럽 현지 숙소 주소로 6일~11일 안에 심 카드를 배송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적용받기 때문이다.

유레일의 무료 로밍 심 카드는 유레일패스로 여행할 수 있는 국가를 포함한 30개국에서 사용 가능하며 무제한 전화수신 (단, 미국에서 걸려온 전화만 1분당 0.2 유로) 및 와이파이 접속은 200분간 가능하다.

여기에 무료 국제전화 100분, 문자메시지 300건, 인터넷 데이터 사용 100MB 등 세 가지 옵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조건을 다 사용했을 경우 여행객의 신용카드로 재충전할 수 있으며 유레일의 글로벌 로밍 통신 파트너가 제공하는 특별요금이 적용된다.

유레일패스는 방문국 수에 따라 글로벌(24개국), 셀렉트(4개국), 리저널(2개국), 원 컨트리(1개국) 패스등 4종류가 있다.

국내에 있는 유레일패스의 글로벌 총판매대리점은 레일유럽, ACP레일 외에 온라인 판매만 하는 유레일닷컴 등 세 곳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