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패스, 올해 안에 구입하면 20% 할인

2015-10-14 01: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레일 그룹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유럽 기차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여행객이 올해 안에 유레일 글로벌 패스나 셀렉트 패스를 구입하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레일그룹은 비수기 프로모션으로 28개국 어느 곳이나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글로벌 패스와, 4개국을 선택할 수 있는 셀렉트 패스를 올해 연말까지 2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인접한 2개국 여행의 리저널 패스와 1개국의 원컨트리 패스를 구입하는 여행객에겐 하루 더 무료로 기차를 탈 수 있는 보너스를 제공한다.

모든 패스의 1등석과 2등석이 해당되며 패스를 구입한 여행객은 내년 4월 1일까지 여행을 마치면 된다.

유레일의 실비아 괼라흐 세일즈&마케팅 매니저는 “유레일의 비수기 프로모션은 여행객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패스를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할인된 항공료에 호텔 객실도 선택의 폭이 넓고 붐비는 인파를 피해 여유롭고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어 이 시기에 유레일 패스를 이용하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유레일패스는 여행 가능한 지역의 범위에 따라 글로벌(28개국), 셀렉트(4개국),리저널(2개국), 원컨트리(1개국) 패스 등 4종류가 있으며 유레일의 글로벌 총판매대리점은 ACP레일(acprail.com), 레일유럽(raileurope.com), STA트래블(statravel.com) 외에 온라인으로는 유레일닷컴(eurail.com)이 있다.070-4200-469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