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육지담 올티, 반응은 뜨겁다? 음원차트 도약

2014-08-07 09:30
  • 글자크기 설정

육지담 올티/육지담 올티[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 중인 육지담과 올티의 스페셜 음원이 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가운데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육지담의 ‘얼레리’는 7일 오전 8시 30분 기준 벅스 8위, 네이버뮤직 8위, 다음뮤직 9위를 기록하면서 상위권에 머물고 있다.

‘쇼미더머니3’에서 일진설, 실력 과대평가 등으로 논란을 일으켰던 육지담은 ‘얼레리’ 가사로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담았다.

“많은 논란 그리고 날 보고 놀란/사람들은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책상 속에 날 가뒀던 18년을 버려” 등 자신을 둘러싼 편견에 관해 이야기했다. 또 “뻔한 각본 짜인 대본/랩 시작하니 앞에서 비웃던 범생/'이제 너의 Pen보다 늘어나는 나의 팬 오예/욕해봤자 니들의 손가락만 생고생”이라고 직설적인 고백이 담겨있다.

육지담은 제작진을 통해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본 공연 무대에 앞서 포부를 밝혔으며 음원 ‘올 레이디(OLL' Ready)’를 내놓은 올티도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 대결의 승자로서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7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 6회에서는 1차 본 공연 무대가 진행된다. 육지담과 올티도 무대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