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박봄을 건드려?" 벤볼러,'박봄디스' 케미에 왜?..알고보니 과거에

2014-08-04 18:48
  • 글자크기 설정

"우리 박봄을 건드려?" 벤볼러,'박봄디스' 케미에 왜?..알고보니 과거에 [사진=벤볼러,'박봄디스' 케미 트위터 갭처]

'박봄' '박봄디스' '케미' '벤볼러'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미국 주얼리 대표이사 벤볼러가 '박봄디스'곡을 발표한 걸그룹 에이코어 케미를 공개적으로 비난했다.

지난 3일 벤볼러는 자신의 트위터에 "네가 그런 소리를 할 만큼 나이를 먹었다면 맞아도 될 소리를 했다는 거 알겠네"라며 "케미 네가 뭔데 확 불질러 버릴까?"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걸그룹 '에이코어' 케미는 지난 1일 YG엔터테인먼트 박봄을 디스하는 내용의 'Do The Right Thing'을 공개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케미는 'Do The Right Thing'에서 "젤리박스에 약이 빠졌어? 검찰이 언제부터 이렇게 착해 빠졌어?" "최초의 밀수돌 타이틀 획득했네" "빽 좋은 회사 뒤에 숨어있다가 또 잠잠해지면 나오겠지"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벤볼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벤볼러는 자신의 트위터에 씨엘, 산다라박, 승리,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벤볼러가 케미를 언급한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벤볼러가 케미에게 많이 화가 났나 보네요. 대표이사 신분으로 그런 글을 올리다니","벤돌러가 산다라박 지드래곤과도 친분이 있다니 의외네요","박봄디스를 외국 가수에게서 듣다니 가요계에 처음 있는 일 아닌가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