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체육중, 여름 체육 영어캠프 개최

2014-07-28 15:34
  • 글자크기 설정

[서울시교육청]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서울체육중학교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30일부터 8월 11일까지 학교 어학실 및 외부시설(우체국, 공항터미널 등)을 이용하여‘Summer Sports English Camp’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캠프 시간은 오전 9시30분~11시25분, 오후1시~2시로 각각 진행된다.

이번 캠프는 서울체육중학교의‘경기력-창의성-직업진로설계 능력’을 갖춘 체육영재를 육성이라는 교육목표로 글로벌 체육영재로서의 영어 소통능력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실용성과 현장성에 중심을 두고 마련된 세가지 테마 프로그램은 △ 국제대회 참가 후 음식 주문 및 공항에서 겪는 상황극 ‘스토리가 있는 캠프’ △ 스포츠를 통한 배려 소통 봉사 ‘가슴으로 느끼는 캠프’ △ 김연아 프리젠테이션 따라하기, 스포츠 의료직업 체험 ‘꿈 만들기 캠프’ 등이다. 

서울체육중학교 관계자는 "이번‘Summer Sports English Camp’가 글로벌 체육영재로서 갖추어야 할 운동 경기력 및 영어소통능력 등의 자기주도적 진로설계 능력을 키워야 한다는 인식이 공유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울러 서울시교육청이 추진하는‘공부하며 운동하는 학생선수상’정립과 선진형 학교운동부 문화조성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