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설계로 무장, 이전에는 없던 서산에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온다

2014-07-02 05:36
  • 글자크기 설정

(주)효성,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7월 4일 견본주택 오픈

아주경제 손봉환 기자 =효성은 오는 4일 충남 서산시 예천동 434-1번지 일원에 분양하는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사진=효성해링턴 플레이스제공]

사진설명〉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광역조감도
 

공급내역을 살펴보면 지하 2층, 지상 15~22층, 9개 동, 총 808가구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59㎡ 123가구 △75㎡ 244가구, △84㎡ 441가구 등 중소형 평형으로 건립된다.

▲ 전용면적 대비 최대 48%의 혁신적인 서비스면적 제공, 꽉 찬 상품으로 무장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다양한 특화 설계를 통해 넉넉한 서비스면적과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서비스면적은 전용면적 대비 최대 48%(약 12평)에 달해 풍부한 '보너스 공간'을 제공하며, 전용 84㎡의 경우 거실폭이 최대 4.7m,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팬트리로 변경 가능)과 가변형 벽체 등 중소형 평형임에도 쾌적한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전 타입에 욕실 바닥난방과 현관 2면 신발장, 침실 붙박이장이 제공되며, 선택에 따라 안방의 대형 붙박이장과 아이들방의 책상형·키즈형 붙박이장을 설치 가능하다.

친환경 에너지 절감 시설도 적용된다. 총 10kW의 태양광 발전설비가 들어서며 지하주차장 조명등과 옥외보안등 등에 고효율 에너지기자재인 LED 조명을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폐열 회수용 환기시스템을 도입하고 8개소의 지하주차장에 자연 채광과 환기를 위한 천창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신재생 에너지 기술이 적용된다.

폐열 회수용 환기시스템은 냉난방 후 남는 에너지 혹은 외부 열에너지를 활용해 실내 공기를 순환시키고 오염된 공기는 배출하는 친환경 첨단 설비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향후 전기차 보급률 증가에 대비해 2개소의 전기자동차 충전설비 역시 갖춰진다.

이 외에도 입주민들의 여가생활을 위해 탁구장,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은 물론 작은도서관, 경로당, 보육시설 등을 갖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 서산 시내권 3년만의 신규분양... 산업단지 배후주거지 입지로 쾌적한 주거인프라 누려

서산시는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일반산업단지, 대산산업단지, 서산바이오웰빙특구 등 대규모 개발 호재로 대기업 관계사들의 입주가 가시화 되고 있으며 2020년까지 인구가 약 30만 명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들어서는 예천동은 풍부한 산업단지 종사자들을 배후수요로 두어 꾸준한 인구유입이 이뤄지는데 반해, 지난 3년간 아파트 공급이 전무했던 지역으로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그 수혜를 받을 전망이다.

또한, 예천동은 서산시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신시가지 지역으로, 향후 5000여 가구 규모의 서산 대표 주거지역으로 개발 될 예정이다. 사업지 일대로 아파트가 밀집 돼 있어 기 조성된 주거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시청, 경찰청, 소방서, 법원 등의 관공서와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중앙호수공원의 체육시설과 야외 전시장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 신설이 추진 중이며(예정) 예천초교, 서산중, 서산여중, 서산여고 등이 인접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32번 국도와 29번 국도를 통해 대산산업단지, 서산일반산업단지, 인근의 테크노밸리 등은 물론 당진, 태안, 대산, 홍성 등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며, 서해안 고속도로 서산 IC를 통해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7-1번지에 마련 됐으며, 입주는 2016년 11월 예정이며  분양문의는  041-665-1224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