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테크의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대출 가능한 금융기관 간의 비교를 통하여 최저금리의 상품을선택하는 방법과 기존의 대출을 더 낮은 금리의 상품으로 대환하는 방법이 있는데, 최근 출시된 MG손해보험 개인신용대출이 이 두 가지 방법을 동시에 제공하는 론테크의 수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금융권 최저금리를 큰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MG다이렉트론은 상품 출시 직후부터 최저금리 4.5%, 최대한도 6000만원, 최장상환기간 60개월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출시 후 4개월 간, MG다이렉트론은 평균금리 8%대인 은행과 25%대인 저축은행 사이에 존재하는 금리단층구간을 커버하면서, 은행권 대출이 어려워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 고금리 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서민들에게 희소식을 전하며 성장하고 있다.
이미 고금리 신용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라면 MG환승론으로 론테크를 할 수 있다. MG환승론은 2금융권 및 대부업체의 평균 25% 이상인 고금리 대출을 MG손해보험 개인신용평가시스템(CSS)에 의해 결정되는 중금리 대출로 전환해주는 상품이다.
실제 환승론을 통하여 기존 대출을 대환한 고객들은 기존 대출대비 평균 10% 이상의 낮은 금리와 넉넉한 상환기간으로 채무상환금액을 낮춘 결과, 월 상환 금액이 기존보다 평균 30%이상 낮아지는 론테크 효과를 거두었다.
MG다이렉트론과 MG환승론은 직장인, 자영업자, 전업주부, 이자소득자 등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인터넷(www.mgdirectloan.com)과 전화(1544-5454)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