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새로운 월드컵 응원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CGV에 ‘CJ ONE 커뮤니티’ 회원과 VIP고객을 초청, 6월 22~23일 이틀 동안 한국 對 알제리전 생중계 응원전을 진행하게 된다.
쾌적한 환경, 박진감 넘치는 영상, 실감 나는 사운드로 마치 브라질 현지 경기장 VIP석에 앉아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끼게 해 주는 CGV는 이미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때에도 생중계 응원전을 펼친 바 있다.
당시 좌석점유율이 80%에 육박할 만큼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 냈고, 이후CGV는 광화문, 코엑스 등 길거리 응원 장소를 잇는 새로운 월드컵 응원 문화의 메카로 자리매김했다.
초대된 관객들은 먼저 톰 크루즈 주연의 SF 영화 '엣지오브투모로우'와 초대형 판타지 영화로 부활한 디즈니 원작의 '미녀와 야수'를 잇달아 관람하게 되며, 두 편의 영화가 종료된 새벽 3시 40분부터 본격적인 한국 대 알제리전 생중계 응원전이 시작된다.
이때 응원봉과 응원도구 '카시롤라'를 비롯해 CGV 팝콘 콤보세트, CJ제일제당의 '컨디션'과 '헛개수' '맥스봉' '모닝두부' 등 다양한 경품이 참가 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CJ ONE 커뮤니티 회원이거나 CJ ONE VIP 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각각 'CJ ONE 커뮤니티'와 CJ ONE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CJ ONE 커뮤니티'에서 50명, CJ ONE VIP 고객 가운데 120명 등 총 17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CJ ONE 월드컵 생중계 응원전'을 준비한 CJ ONE팀은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CJ ONE을 아껴주시는 분들을 위해 처음으로 마련한 응원전인 만큼, 최신 개봉 영화 상영 및 콤보 세트 증정 등을 통해 참가하시는 분들 모두가 응원을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