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너포위' OST로 가요계 데뷔…유희열 인정한 보컬

2014-06-20 14:03
  • 글자크기 설정

권진아 너포위 OST [사진 제공=안테나 뮤직]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SBS 드라마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의 네번째 주자 가수 권진아의 '그대만 보여요'를 19일 공개했다.

힙합계 대세 San E(산이), 발라드 퀸 태연, 보컬의 신 이승철이 참여해 가요계의 OST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는 네 번째 OST 주인공으로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3 출신의 권진아가 합류했다.

17세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만큼 탁월한 감성과 개성적인 보컬을 겸비한 권진아는 가요계 첫 데뷔작으로 '너포위' OST를 선택했다.

그의 데뷔곡 '그대만 보여요'가 사전에 아무런 예고 없이 방송에 노출되자 권진아의 특유의 음색을 알아차린 팬들과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권진아의 '그대만 보여요'는 소속사 안테나뮤직의 여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의 곡으로 유희열이 작사에 공동 참여했다. 이 곡은 차세대 감성보컬의 기대주 권진아의 애절한 표현력이 고급스러운 유희열표 웰메이드 음악으로 완성됐다.

권진아는 최근 샘킴과 함께 심사위원이었던 유희열의 안테나 뮤직에 합류해 뜨거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