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일본 그리스, 일본 자케로니 감독 "결과 낼 수 있다" 자신감

2014-06-19 11:07
  • 글자크기 설정

일본 그리스 [사진=신화사 제공 ]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브라질 월드컵에서 일본은 우리시각 20일 오전 7시에 일본 그리스 전을 치룬다. 자케로니 일본 대표팀 감독은 브라질 나타우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일본 그리스 전에서 지금까지의 플레이를 하면된다"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고 지지통신이 보도했다. 

14일 1차 경기에서 코트디부아르에게 2-1로 역전패를 당한 일본은 자신들이 추구해 온 공격적인 축구를 발휘할 수 없었다고 평가했다. 
자케로니 감독은 "선수들은 첫 경기에서 무엇을 할 수 없었는지 반성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제 모든 선수가 일본 그리스 전에 대한 준비가 됐으며 일본의 기대를 업고 이곳에 왔으니 그것에 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20일 또 다른 C조 경기에서 콜롬비아가 코트디부아르를 이기거나 비기고 일본 그리스 전에서 일본이 패배할 경우 일본의 예선 탈락이 확정된다. 

이에 대해 자케로니 감독은 일본 그리스 전에 대해 "지금은 어떠한 단정도 할 수 없다"면서 "선수들에게는 신경쓰지말고 지금까지와 같은 경기를 하라고 지시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