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6/17/20140617115424787959.jpg)
[사진제공-하이원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택, 이하 하이원ENT)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격투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M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KOFM for Kakao’는 ‘용호의 권’ ‘아랑전설’ ‘사이코솔저’ ‘이카리’ 등 일본 SNK 플레이모어의 주요 게임 주인공들이 대전 캐릭터로 등장하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를 네트워크가 연동된 스마트폰 게임으로 개발한 열혈격투게임이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하이원게임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http://me2.do/F7za212V)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정식 마켓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KOFM for Kakao’를 콘솔게임의 조작감으로 느껴볼 수 있는 블루투스 연동 게임패드를 선물한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KOFM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ofmhi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