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공감·위안·치유 테마 ‘힐링 시네마’ 기획전 개최

2014-06-17 11: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CGV]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CGV가 관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감성영화를 모은 ‘힐링 시네마’ 기획전을 개최한다.

CJ CGV는 공감·위안·치유를 통해 내면을 보듬어 줄 수 있는 ‘힐링 시네마’를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요일별 상영작을 선정해 상영한다. 매일 정오에서 2시 사이 한 타임, 저녁 6시에서 8시 사이 한 타임, 하루 2회 상영하며 전국 20개 지점에서 일제히 상영한다. 예매는 CGV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6000원이다.

오는 19일 목요일 첫 상영작은 평범한 가족이지만 가정을 유지하기 위해 구성원간 깊은 애정과 노력이 있었던 것을 뒤늦게 알게 되는 ‘우아한 거짓말’이다. 20일에는 가난한 ‘장발장’이 신부의 구원아래 가족을 만들며 새로운 삶을 사는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이다.

주말에는 호텔고객의 피살 사건을 다룬 기상천외한 미스터리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6년간 키워온 아들이 산부인과에서 바뀌었다는 사실을 알고 선택의 순간 가정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가 21일, 22일 순차적으로 관객을 기다린다.

23일 월요일에는 생활 수준이 전혀 다른 두 남자가 서로의 인생을 들여다보며 진정한 친구가 되는 영화 ‘언터처블: 1%의 우정’이, 24일에는 늑대인간과 사랑에 빠져 인간사회에서 가정을 꾸리는 늑대 가족의 생존을 아름다운 시선으로 담은 ‘늑대아이’가 상영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CGV 관계자는 “가족, 사랑 그리고 우정을 테마로 감성영화의 라인업을 꾸렸다”며 “영화가 갖고 있는 위안의 메시지를 통해 긍정적인 사고를 확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획전 6편의 작품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을 선정하고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CGV무비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18일부터 24일까지 CGV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