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국내 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대표 김강일)과 제휴를 맺고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0시마다 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신개념 플랫폼이다. 이 영상콘텐츠는 엄격하게 선별된 뷰티 제품뿐만 아니라 연예인 혹은 셀럽의 뷰티팁과 노하우를 제공해 뷰티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회사측은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우먼스톡과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이용자층이 비슷해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담당 강은경 PM은 “우먼스톡과 함께 양질의 뷰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성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휴와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우먼스톡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