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M5·SM7 '썸머 스페셜 컬렉션' 출시

2014-06-02 14:3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월을 맞아 인기 옵션을 묶은 ‘썸머 스페셜 컬렉션’과 국가유공자, 현역 군인 및 군무원,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호국보훈 특별할인 프로그램’ 등 다양한 6월 판매조건을 내놨다고 2일 밝혔다.

SM5와 SM7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썸머 스페셜 컬렉션’은 리어 글라스와 뒷좌석 윈도우 선블라인드, 뒷좌석 독립 풀오토 에어컨, BOSE 사운드 시스템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옵션을 묶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고 르노삼성차 측은 전했다.

또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와 유족, 현역 경찰 공무원, 현역 군인(장교/부사관에 한함) 및 군무원, 소방관 본인 및 가족에게 SM3는 30만원, SM5와 QM5는 50만원, SM7 VQ2.5는 70만원, SM7 VQ3.5는 10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국보훈 특별할인 프로그램 혜택 대상의 조건과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이와 함께 SM5를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은 36개월 2.9% 저리를 비롯해 48개월 3.9%, 60개월 4.9%의 초저리 구매 혜택을 받는다.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프로그램의 런칭을 기념하여 5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SM7은 할부 고객에게 5.5%~6.5%의 저리 혜택이, 현금 구매 고객에는 최고급 블랙박스 또는 해피케어 연장보증 4년 무상 상품을 증정한다. 또 SM3 Neo와 QM5 Neo는 LED 룸램프 풀셋트를 무료 제공하는 등 차종 별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택시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6월 중 개인택시 구매 고객에게 50만원 추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