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초대형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 신들의 귀환 for Kakao(개발사 블루페퍼)’에 환생 시스템, 신규 소환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 환생 시스템’은 강화석 및 골드를 사용해 이용자가 보유한 6성과 7성 소환수를 같은 등급의 다른 소환수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외에도 능력치가 다소 떨어지는 소환수들의 밸런스를 대폭 조정하고, ‘자동강화’, ‘강화석 모두 받기’ 등의 기능 추가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에 대폭 힘썼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진행했기에 게임에 대한 더 큰 만족감 줄거라 기대한다”며, “강림 이벤트 및 의상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함께 던전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yd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