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간 동안 월드컵 특별 패키지가 적용되는 제품은 백색시유 2종과(200ml, 1000ml), 가공카톤 4종(딸기, 초코, 커피, 바나나) 및 쉐이킹 3종(딸기바나나, 카페오레, 카카오)으로 총 9종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번 월드컵 특별 패키지에 대한축구협회의 유제품 공식후원사임을 명시하고 축구국가대표 선수들의 사진 및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월드컵 기간 동안에 온 국민이 축제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적용된 패키지를 통해 5주간의 행복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대표 품목인 서울우유 1000ml 제품을 마시고 난 후 팩에 적혀 있는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총 500점으로 축구국가대표 유니폼과 고급축구공 등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은 “이번 대한축구협회의 공식후원과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패키지의 도입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추구하는 행복 마케팅의 일환에서 마련된 것이다”라며 “온 국민이 축구로 하나될 수 있는 월드컵 경기를 계기로 행복한 응원 문화,행복한 서울우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6일 파주 축구국가대표팀 트레이닝센터(NFC)에서 2018년까지 대한축구협회의 우유 및 유제품 부문 공식후원사로 활동한다는 내용의 조인식을 가졌다. 이로써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번 브라질 월드컵을 시작으로 앞으로 4년간 대한축구협회 공식후원사로서의 권리를 바탕으로 서울우유의 믿을 수 있는 우유 및 유제품의 품질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