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공식후원

2014-04-30 08:53
  • 글자크기 설정

- 하이트진로(주), 바이오엑스포에 3억원 규모 후원협약 체결 -

-소주 1억병, 포스터․앞치마 등에 바이오엑스포 엠블럼․로고 새겨…홍보효과 기대-

아주경제 이병국 기자 =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이시종, 오영교)는 30일 하이트진로㈜(대표 박문덕)를 공식후원사로 선정하고, 설문식 충청북도 경제부지사, 하만욱 하이트진로㈜ 충청강원권역본부장 등 엑스포조직위원회와 기업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청 소회의실에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현금 2천만원의 후원했다. 또 소주병 라벨(1억병), 포스터, 앞치마, 볼펜 등 2억 8천만원 상당의 물품에 바이오산업엑스포 엠블럼과 로고 등이 삽입된 홍보물품 제작하여 시중에 배포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주)는 “오송바이오엑스포의 재정적 지원은 물론 엑스포 사전홍보에 힘써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장학사업, 사회취약계층 지원, 지역행사 후원 등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주류업체이다.

설문식 경제부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흔쾌히 후원 결정을 해주신 하이트진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우리나라 바이오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릴 중요한 국제행사 바이오엑스포에 하이트 진로가 함께 참여하게 된 점에 대해 뜻 깊게 생각하며, 오늘 협약을 계기로 유대관계와 협조체계를 공고히 하여 바이오엑스포가 한층 더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생명, 아름다움을 여는 비밀’을 주제로 9월 26일부터 10월 12까지(17일간) 오송생명과학단지 내(KTX오송역 인근)에서 개최되며, 질병 없는 바이오, 예뻐지는 바이오, 재미있는 바이오 등 다양한 전시와 체험프로그램이 중장년층, 젊은층,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되고, 첨단 바이오 및 화장품‧뷰티 제품도 전시‧판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