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버사이드 호텔, 오픈 기념 프로모션

2014-04-24 08:5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더 리버사이드 호텔이 신규웨딩홀 노벨라 홀 오픈과 업장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5월 한달간 전 업장 대규모 프로모션인 ‘웰컴 투 리버사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뷔페 ‘더 가든키친’ 에서는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근로자의날, 어린이날,어버이날 등에 미주산 돼지.소고기 페스티벌 ‘Always thank you’ 행사가 준비된다.

이어 5월 중순에는 호주축산공사와 함께하는 양고기 페스티벌 ‘BBQ Lamb in the Garden’이 열린다. 다양한 양고기 요리와 야외테라스에서 양갈비를 즐길 수 있다.

웨딩에서는 동시예식을 진행하는 콘서트홀과 그랜드볼룸 예식 시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5월 신규 오픈하는 웨딩홀 노벨라 홀은 오픈기념 특가로 식대 음주류 포함 4만원대에 제공한다.

휘트니스 ‘PHILOS’ 에서는 개인/부부/법인회원 보증금 특별할인, 골프아카데미에서는 호주출신 KPGA투어 프로 영국 골프 멘탈코치 토탈 퍼포먼스 티칭 시스템을 도입했다.

남성전용 24시간 사우나 ’더 메디스파’ 에서는 여성고객들에게도 마사지 서비스를 오픈 하였으며 생과일주스 2,000원 할인도 함께 진행중이다.

중식당 ‘따뚱’ 에서는 인기메뉴인 베이징 덕 50%, 평일 점심 식사류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칭따오 생맥주를 One+One 특가 판매한다.

이외에도 객실 40% 할인, 더 라운지 인기음료 One+One, 베이커리 10% 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02)6710-11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