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석촌호수 벚꽃길 나들이

2014-03-30 00:2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올해 벚꽃 개화시기는 평년보다 15일 빨리 찾아와 서울 도심에도 벚꽃이 하나 둘 꽃망울을 터트리기 시작했다. 멀리 갈 것 없이 가까운 도심에서 벚꽃 낭만에 젖어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석촌호수 벚꽃길은 서울시가 발표한 ‘벚꽃 자전거여행 코스 5선’에 선정될 정도로 이미 벚꽃 명소가 됐다. 봄 기운을 만끽하며 매직아일랜드의 스릴 넘치는 놀이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벚꽃 여행 명소, 롯데월드로 가자.

◆도심에서 즐기는 석촌호수 벚꽃길 나들이 100배 즐기기

송파구 석촌호수변 3km를 따라 펼쳐진 1천여 그루의 왕벚꽃나무가 하늘을 뒤덮는 벚꽃터널을 만들며 환상적인 장관을 연출한다.

석촌호수를 걸으며 즐기는 벚꽃도 좋지만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에서는 스릴넘치는 짜릿한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360도 회전하며 지상 80m까지 올라가는 자이로드롭, 석촌호수로 빠져들 것 같은 자이로스윙, 자이로스핀은 석촌호수 변을 가득 메운 벚꽃을 한눈에 만끽할 수 있다.

송파구에서 주최하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도 즐겁다.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봄의 생동감, 벚꽃의 화사함’을 테마로 자연과 문화가 한데 어우러지는 즐거운 축제가 펼쳐진다.

화사한 벚꽃길 아래서 7080 콘서트, 뮤지컬, 랩 등 다양한 공연과 민속놀이, 캐리커처 등 추억이 배가 되는 체험마당도 한가득이다.

◆아트란티스 리뉴얼 오픈 기념 50% 할인, 더블 경품 이벤트

한편 인기 놀이시설 '아트란티스'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는 4월 1일부터 8일까지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주간 2만 2000원, 야간 1만 7000원으로 특별 우대한다.

또한 4월 한 달간 파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마카오 여행상품권 25명, 아디다스 운동화를 100명에게 증정하는 ‘더블경품 드림’ 이벤트도 연다. (02)411-2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